관심기사모음

요즘 핫한 의사 커뮤니티 글들

SUNDISK 2024. 9. 12. 11:28

일베 의사들

국민일보 [국민만평-서민호 화백]

 

===========================

 

이 글의 짧은 링크 주소 : https://beautifulkorean.tistory.com/375

 

 요즘 핫한 의사 커뮤니티 글들 - 디시인사이드 의학 갤러리
 

요즘 핫한 의사 커뮤니티 글들 - 의학 갤러리

후덜덜 하네요 ㄷㄷㄷ

gall.dcinside.com

 

우리는 국민 엿먹으라고 눕는게 아님
느긋한 의대생

죽으라고 하는거지
더 죽어라 더 더

젊고 건강하신 분들은 엿이나 쳐 드시고요
님네 애비애미는 고통스럽게 죽게 두겠습니다

 

 

사실 국민 뒤져도 별 상관 없긴 함
똑똑한 의대생

가족중에 씹 성골 원로 로얄 있어서 부역자들 부려먹을 수 있음
죽어도 니가 죽지 내가 죽겠나라는 마인드로 사는 중

강직한 의대생
부역자들 조져줘

 - 이들이 말하는 부역자들이란 병원이라는 폐쇄적 집단을 유지하는 필수 인력들,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원무과 직원을 비롯한 행정직, 간병사 여사님들과 청소부 등 의사를 제외한 모든 직원들을 뜻한다. 의사 이외의 병원 근로자들을 소위 '아랫것들', '급이 낮은 인종들'로 보고 극도로 비하하는 멸칭이다. 당연히 현대 대한민국 사회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옛말로, 이러한 용어를 일상 언어생활에 자연스레 섞어 쓰는 인간들은 과연 제대로 된 한국인이 아닌 외국 출신 간첩일 것이라는 의심을 들게 한다.

 

 

견민 개돼지새끼들 더 죽이면 이득이다
꾸준한 의대생

지든 이기든 조센징 개돼지들 더 죽임으로써 가치가 있다
사회에 해악을 끼쳐라
나중에 의사가 되더라도 무조건 사회의 후생을 조져버리는 방향으로 행동하셈
그게 복수임

 

 

진짜 개돼지새끼들 조금도 동정심이 안드네
능숙한 의대생

뭐? 응급실을 못가?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이렇게 만들었잖아 ㅋㅋㅋㅋㅋㅋ

 

 

조선인들 죽는거볼때마다 기분이좋다
너그러운 의대생

뉴스나올때마다 진심으로 행복해

 

 

조선인이 응급실 돌다 죽어도 아무 감흥이 없음
멋스러운 의대생

더 죽어서 뉴스에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뿐임

 

 

여윽시 시체말이는 민주당이 성능 확실하재 ㅋㅋ
튼튼한 의대생

ㅋㅋㅋ

개돼지는 죽어야한다이
영리한 의대생

지금부터 메슾은 의룡인들이 통제한다이

 - 메슾 : 의사, 의대생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 폐쇄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의 줄임말.

진짜 커뮤에서 저지능 개돼지 볼때마다 이런 생각듬
예민한 의대생

옛날이었으면 이런 새끼 닥치고 공장이나 쳐 가야했을텐데
어떻게 이런 새끼가 목소리를 내는 사회가 됐나

 

ㅋㅋㅋ 이사태 이기고 나면 개돼지들 의사 감당할 수 있겠나?
순한 의대생

그땐 진짜 천룡인될텐데 배아프리즘 감당 가능?

개씨발 그냥 다 뒤져라
진지한 의대생

부역하고 있는 새끼들도
학교다니는 머저리들도
무엇보다도 개병신같은 조선 개돼지들도
썩고 한 줌의 흙이 되어라

의사 게시판

조선인은 매가 답이다
슬기로운 의사

통수의 민족이지만 예외는 있다
지릴때까지 처맞으면 안심

거뜬한 마취통증의학과의
곤장을 쳐야 말을 듣는 나라임

조선놈들은 쳐맞아야 정신차린다
섬세한 의사

응급실 붕괴로 멘탈 스투퍼에서 드로우지정도로 깨고있는듯하다

 - 스투퍼(Stupor, 강한 자극에는 반응하나 무의식인 상태)
 - 드로우지(Drowsy, 졸음이 오는, 졸리는 상태)
 - 의식이 없던 환자가 깨어나는 상황을 의미함.
 - 의학 용어를 환자 및 대중, 국민 비하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훌륭한 심장혈관흉부외과의
ㄴㄴ절대 정신 못차림

정신차리려면 더 죽어나가야할듯
즐거운 내과의

"'정부'와 '의사' 중 누굴 더 신뢰하는지를 묻는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30%가 '정부'를, 36%가 '의사'를 선택했다"

한참 멀었다.

드러누울수록 의사는 오히려 가치가 올라감 ㅋㅋ
도라이

이 사태가 지속될수록, 의사들이 일을 안할수록
상대적 가치가 더욱 상승함 ㅋㅋ

왜냐하면 의사라는건
검사변호사따위와는 달리
원초적이고 필수적이며, 대체불가니까...

평소에 연락도 없던 친인척이나 지인이,
누구 아프다고 연락와서 아쉬운 소리 하는 일이
종종 생기고있음 ㅋㅋ

지금 개돼지를 인터넷으로 욕 ㅈㄴ 하다가도.
본인이나 주변 가족 아프면 바로 주변에 의사 있나 찾을걸?? ㅋㅋ

조선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ㅋㅋ
친숙한 내과의

맘대로 해라 어차피 등급실 대란나서 추석부터 난리날텐데 무슨
수험생이 반발하고 어쩌고 저쩌고 한가한 소리나 하고 있네
조선인들은 실력으로 보여주지 않으면 멍석말이 해서 짓밟지

개센징들 매일 천명씩죽어나갔으면 좋겠네
순한 의사

씨발ㅋㅋ

도라이
그걸 방해하는 년들이 부역자

 - 의사들이 떠나버린 의료현장을 묵묵히 지키는 간호사와 간호조무사들에 대한 적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의주빈 다 됨
착실한 외과의

이젠 2살 애기 사건 봐도 감흥이 떨어짐
그냥 사람들 더 죽어나가면 좋겠음

조선 멸망하고 조선인들 다 뒤지는거 보고 싶다
간절한 의사

조커의 마음이 이해가 간다
정신병동 입원해야되나
아차차 요새 병동도 넣어서 입원도 못하나
나 상태 점점 심해지는거 같다 진짜 약 먹어야되나
내가 미친건지 조센징들이 미친건지 이완용도 이해가 간다 요새

 - 선동질에 휩쓸려 맛탱이가 가기 시작한 의사. 곧 정신병을 얻어 살인마의 마음을 갖게 되겠지. 혐오와 증오로 가득찬 쓰레기같은 글을 하루종일 보고 있으면 아무리 멀쩡한 정상인도 종국에는 미친놈이 되게 마련이다.

제발 조선인의 안락사 🙏🙏🙏
강직한 의사

그립읍니다

다 죽어 죽으라고 니들이랑 협의하는 단계는 지났어
정중한 의사

걍 다 디지라고ㅗㅗㅗㅗㅗ

추석 응급실 대란 진짜 올까?
대견한 의사

진짜 왔으면 좋겠는데 씹수랑 부역자들이 추석 당직 설까 겁난다
조선인들 살리면 안되는데

 - 씹수 : 교수를 비하하는 멸칭.
 - 부역자 : 위급한 응급의료 대란 사태에 본인 시간과 건강까지 반납하며 스스로를 희생하여 현장 유지에 힘쓰는 다른 의료진들을, 현장 때려치고 인터넷에서 혐오 욕질만 일삼는, 의사 면허만 들고있는 악귀 새끼들이 자신들이 파업에 동참 안한 배신자, 적수로 취급하며 싸잡아 비하하는 용어이다.

민주당한테 배울건 배우자
뛰어난 의사

민주당 워딩 '협의체 뺑뺑이' 봐라
개돼지도 입에 착붙는 그런 간단하고 심플한 메세지
이런게 필요함
개돼지들은 정말 상상이상으로 무식함

난 천룡인될때까지 안돌아감
부지런한 의사

개돼지들에게 무력감을 선사해주고싶다

ㅇㅇㅇ 의료대란 응급실명령이 전부다 전공의 탓임
귀여운 의사

그래서 니들이 뭘할수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인들 랜덤으로 1명 죽고 1000만원 받는 버튼 vs 그냥 살기
떳떳한 의사

버튼 몇번 누를래 ㅋㅋ
랜덤이라 본인 가족이 죽을수도 ㅋㅋ
진지하게 나는 100-1000까지는 편하게 누름 ㅋㅋ


아직 정부가 정신을 못차린듯하네
야무진 의사

난 누워서 관망이나 해야겠다
응급실 뺑뺑이 내 알빠냐

나는 증원 그런거관심없고 오로지 개센징에 대한복수만 필요하다
친근한 의사

길바닥에서 개센징들 죽어가고 하루에 100명 200명 응급실앞에서 울부짖으면서 죽어가는 그런거원한다

개센징들은 실력행사 안하면 조심할줄모르는 야만적인 족속들이다

6개월동안 의사를 다 때려잡아야한다고 박수치고 깔깔대던거 벌써잊었냐?

길바닥서 애싸지르고 피토하면서 100,200씩 울부짖으면서 죽어갈때가되면 그때 백지수표가져오라고 하면된다

이번사태가 어떻게 끝나든 개센징들에 대한 혐오 증오는 없어지지 않을것같다. 히틀러가 이해가되고있음

일말의 가책없이 개센징 학살 가능하다.

개돼지들을 공포에 떨게 만들어라
훌륭한 의사

죽음에 대한 공포로 온몸이 마비가 되고,
의사에게 진료받지 못해서 생을 마감할뻔한 경험들이
여럿 쌓이고 쌓여야,
생명을 다루는 의사에 대한 감사함과 존경심을 갖게된다

그러면, 당연히, 치료결과가 어떻게 되든지
일단 진료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안도와 감사를 느낀다.

의사가 항상 옆에 있었더니 공기취급에 ㅈ밥으로 본다.
공기가 사라져 질식할듯한 경험을 만들어줘야한다.

ㄹㅇ 우리 버르장머리를 고쳐야됨
든든한 의사

단 한번도 정부한테 이긴 적이 없어놓으니 이런거임
진짜로 정부와 국민을 궤멸시켜야함
진짜로 반정부 반국가 집단이 되어이함
이미 국가는 우리를 국민으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정당한 대응임
다 죽어라